본문 바로가기
서포터즈 & 인플루언서/크립토닷컴(MCO)

크립토 닷컴 인플루언서 & 카드 소개

by 취미생활방_김영택 2020. 4. 19.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다름이 아니라, Crypto.com 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MCO Visa 카드 혜택에 관련하여, 간략하게 소개를 드려볼까 하네요.

일전에도 몇번 소개를 드렸지만, MCO(모나코)는 결제용 토큰입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VISA 직불카드를 발행하고 있으며,  암호화폐를 이용하여, 실생활에서 결제를 진행할수 있고, 카드 등급에 따라, 캐쉬백과 많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카드 발행과 유지, 배송에 일체의 수수료가 없습니다.
2. 전세계에서 MCO VISA 카드를 이용하여, 암호화폐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지갑내의 암호화폐를 유로,파운드, 싱가포르 달러, 홍콩달러, 엔화, 호주달러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
4. 모든 결제건에 관하여,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5% )
5. 크립토 저축을통해, 최대 연 12%까지의 예금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MCO 는 최대 12% / CRO는 최대 18%~20%)
6. 스테이킹을 한 횟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높은 등급의 카드를 발급받을 수있고, 그만큼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인출 및 환전 수수료 면제,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넷플릭스 & 스포티파이 무료이용, 크립토 저축 이용시 추가 이율)

7. 마지막으로, Crypto.com 거래소는 지속적으로 신디케이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CRO를 스테이킹 함으로써, 이자도 받고, 메이저 코인들을 50%할인된 가격에 구매도할수 있으므로, 이 부분도 큰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속적으로 CRO 스테이킹 유저에게,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렇듯, MCO는 현재 암호화폐를 사용한 결제와 금융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많은 혜택을 통해,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 아울러, 레퍼럴을 통해, 루비스틸 카드 이상을 발급하게 된다면,
발급즉시 50달러 상당의 MCO가 바로 지급이 됩니다. 


[Cryto.com 가입링크] 
platinum.crypto.com/r/myhobby

관심이 있으신분은,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텔레그램 : @KimYoungTaek)


 

 


 

 

댓글